자이언트 춘삼 햄버거 메뉴
반응형

갤럭시 S22 출시 관련하여 사전예약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이제 한 달 뒤면 여기저기서 갤럭시 S22 실제 사용 소감이 많이 올라오겠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르게 일정에 맞춰 사전예약을 해야 합니다.

 

갤럭시 S22 사전예약

갤럭시S22 의 언팩행사는 2월 10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2월 8일이라고 하는 정보도 있는데, 최종은 2월 10일이 맞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식 사전예약은 2월 14일부터 1주일간, 즉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전예약을 마치면 예약개통을 진행하게 되는데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그리고 정식 출시, 즉 일반 구매와 개통은 2월 25일부터 진행됩니다.

 

사전예약 때 예판사은품 받으면서 구매하는게 비교적 저렴하다는 것이 많이 알려져서 아주 치열하게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간보기를 하지 마시고, 사전예약 기간 초기에 원하는 모델을 빠르게 예약하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사전예약 관련 팁

사전예약을 할 때, 남들보다 빠르게 받고 확실하게 받고 싶으면 중복예약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로 사전예약은 중복으로 가능하니, 모든 통신사를 걸어두시고 빠르게 물건을 배정해 주는 곳으로 개통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단, 중복예약이 가능한지 여부는 판매처에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급제의 경우에는 쿠팡이나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것 역시 빠르게 주문할수록 좋습니다.

 

갤럭시 S22 특징

이번에 갤럭시S22의 특징 중 가장 주목되는 점 중 하나는 울트라 모델에 탑재되는 S펜입니다. 노트 시리즈가 21버전을 건너뛰면서 노트22로 나올지도 모른다고 추측하는 이유가 바로 이 S펜 때문이죠.

 

일각에서는 갤럭시S시리즈와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라인 통합을 통해 판매량을 극대화 시키려는 삼성의 전략이라고 하는 예상도 있습니다.

 

자급제냐 통신사냐

사전예약을 자급제로 하느냐, 통신사로 하느냐의 고민도 많이 할텐데요. 이것은 개인의 췽향에 맞춰 할 수도 있겠지만, 평소 데이터 사용량이 그렇게 많지 않고, 할인 프로그램이 별로 없는 경우에는 자급제가 더 유리합니다.

 

초기 기기값이 높아 보일수도 있지만, 요즘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요금을 제공해주는 알뜰폰도 많이 있기 때문에, 저렴한 요금제 + 초기 기기값의 2년 합은 통신사의 고요금제 2년 사용 요금의 합계보다 더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통신사에서는 자급제와 다르게 조금 더 많은 사은품이 증정될 수 있겠는데, 그런 경우는 조금 고민이 되긴 하겠죠. 하지만, 불필요한 것을 주는 경우도 많으니까 잘 생각을 해 보셔야 합니다.

 

자급제를 사도, S22, S22+의 경우 10만원 쿠폰을 줄 것이고, S22울트라의 경우에는 15만원 쿠폰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통신사를 끼지 않아도 삼성에서 예판에는 이 기준을 적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의 선택은 개인적으로 자급제입니다. 훨씬 더 깔끔하고, 지금 사용하는 요금제를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지금 사용하는 폰의 선택약정 기간이 남아 있고 여부도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점이 장점이죠.

 

자급제 + 알뜰폰 요금제가 아주 좋은 선택이기는 하지만, 통신사에서 받는 혜택이 많다면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을 통해서 통신사 폰을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갤럭시 S22 예약 혜택 총정리

갤럭시 S22 출시일이 코앞으로 다가와서 관련된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갤럭시 S22의 예약 관련된 일정과 예판사은품 등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갤럭시S22 사전예약 일

m.infomoah.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